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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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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관리 > 인증 절차

고객 인증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시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로 예약 및 결제가 진행됩니다.
▶ 고객 인증 가이드 바로가기

회원정보 > 정보 확인

구매자를 누구로 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자 정보 확인은 어플 실행 → 마이페이지 → 마이히스토리 → 구매내역 → 상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 수정

등록된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플 실행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등록한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 탈퇴

탈퇴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어플 실행 →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 > 회원탈퇴 신청을 클릭하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 마케팅

마케팅 수신 중지는 어디서 하나요?

어플 실행 → 마이페이지>환경설정>광고성 정보 알림을 OFF해주시면 마케팅 정보알림이 중지됩니다.

회원정보 > 정보 변경

등록된 카드 변경하고 싶어요

회원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사이트내 가입시 등록한 카드는 직접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본계좌를 변경하실 경우에는 [인증서 제출]을 참고하여 관련서류를 고객센터(namok@namok.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격 > 할인율

할인율 적용 기준이 뭔가요?

할인율은 제휴사 자체 할인율에서 최종 금액 결제시 법정화폐 결제의 경우 10%할인,
MYCE코인과 함께 결제할 경우 최대 30%의 금액으로 할인을 적용합니다.

결제 > 환불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 결제는 승인 취소 후 환불까지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매 > 비회원

비회원으로도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부름 서비스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해 주세요.

구매 > 취소

천재지변이나 사고로 인해 취소할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인위적 조정이 불가능한 천재지변이나 업체의 사정에 의한 취소는 가능합니다.
취소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개인의 사유에 의한 취소는 불가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 주시거나 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 차액

예약 이후 방문했는데 매장에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때 차액은 어떻게 결제해야 하나요?

방문예약만 하신 경우 현장에서 상품 교환과 차액결제에 대해 이용사업자에게 확인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신고 > 스미싱

부름에서 보낸 할인 코드 문자를 받고 문자 내 URL에 접속했는데 월렛에 있던 돈이 다 사라졌어요.

부름에서는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시 답변을 발송하며 그 외의 경우 SMS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스미싱 메시지는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사용자가 부름을 사칭하여 발송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만약, 알 수 없는 상대방으로부터 URL을 수신하여 출처를 알 수 없는 링크나 버튼을 누르실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노리는 악성 앱이 설치될 수 있으니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이미 링크나 버튼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휴대폰에 악성 앱이나 악성 코드가 설치된 것은 아닌지 '모바일 백신' 혹은 '스미싱 차단 앱', 'V3' 백신 등의 앱을 설치하여 보안 검사를 진행해 주세요. [중요!] •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할 경우 인근 경찰서 및 사이버 수사대로 문의해 주세요.

신고 > 불량 업체

불량 업체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불량업체 신고는 부름앱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해당업주 및 사항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약 > 취소

방문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확정 후 취소를 원하시면 어플 실행 →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주문취소를 클릭 후 취소사유 선택 및 MYCE 토큰 환불주소를 확인 후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용 > 고객센터

연휴 기간에 고객센터 운영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 해외 사용

부름 서비스를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현 서비스는 국내를 기준으로만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 앱 설치

'부름'을 이용하려면 별도의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안드로이드 폰에서 '구글플레이'와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에서 '부름'으로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이용 > 사용 가능 휴대폰

'부름' 앱은 어느 기종 휴대폰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폰/태블릿 - 운영체제(OS)가 안드로이드4.1(젤리빈, 2012년 6월) 이상인 휴대폰(패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갤럭시 S3 이상의 모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예전 모델인 경우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iOS(아이폰/아이패드) - 운영체제(OS)가 iOS 9.0(2015년) 이상인 휴대폰(패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4S, 아이패드는 2세대 이상의 모델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예전 모델인 경우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 입점 제안

부름에 입점제안은 어떻게 하나요?

부름 파트너쉽 제안은 부름 홈페이지(namok.co.kr)의 입점 제안하기 → 양식 제출 절차를 통해 가능합니다.

파트너 > 입점 해지

입점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입점 계약의 해지는 계약된 기간 이후 1개월 이내 해지 의사를 밝히지 않을 때 자동 연장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또한 계약 기간 내 중도 해지할 경우 정산되는 비율이 계약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약서를 참고해 주시거나 부름의 제휴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트너 > 상품 등록

상품 등록하는 법을 알고 싶어요.

파트너사 신청 후 입점자격을 득한 업체만 상품등록이 가능하며,
오거나이저 페이지 → 상품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기본정보, 상품상세정보, 예약설정 등 모든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

파트너 > 법인 신청

법인도 파트너사 신청할 수 있나요?

법인도 '부름' 파트너사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대리인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인이 신청한 경우 법인의 '부름' 관리는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수행하게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파트너사 신청 시 입금계좌를 법인 명의의 계좌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대표자 개인계좌 불가)

파트너 > 관리자 지정

사업등록자(대표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부름'을 관리하고 싶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와 실제 매장 운영자가 다른 경우입니다.
(예 : 사업등록상 대표는 남편이나, 실질적으로 부인이 매장을 운영하는 경우)
사업등록자는 실제 매장운영자를 파트너사 계약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VOD > 신청 조건

행사 영상 신청 조건이 있나요?

부름의 영상 스트리밍 이용 조건은 월간 VIP 고객으로 분류된 고객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서비스가 부적절하게 사용되는 만일을 위한 조치이며, 모든 고객님께 같은 서비스를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